윤지수 님 안녕하세요.
중복결제 및 결제누락 확인되어 1건은 카드취소 처리해드렸으며,
접수정보는 결제완료로 변경처리 되었습니다.
접수내역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설명이 부족했던 것 같아 추가답변 드립니다.
결제완료 처리 전 결제창을 닫거나, 결제를 진행한 PC의 네트워크가 불안정할 경우 해당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모든 이용자에게서 나타난 증상이 아닐 경우 정확한 확인이 어렵습니다.
또한 결제 관련 사항은 평일 업무시간(9시-18시)에 결제 담당자의 확인 후 처리됩니다.
다음번에 같은 증상이 발생할 경우 결제 이상 유무 등은 평일 오전에 확인 후 조치되오니 접수 취소나 재결제하지마시고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해당 증상이 주말에 발생되어 확인이 늦어진 점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