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전체보기
안녕하세요? 매경TEST사무국입니다.
원서 접수 시 등록한 핸드폰으로 연락드렸으나 전화가 꺼져 있어 답변글로 갈음합니다.
우선 캡쳐화면 상으로는 정확한 결제수단을 알기 어려워 답변에 한계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결제수단의 실제 소유자 명의로 결제하셨는지 확인 바라며, 지원되지 않는 서비스라 하는 경우 이용하시는 통신수단이 소액결제 차단 서비스에 가입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사무국에서 테스트한 결과 핸드폰 결제 등에서 타인의 명의로 결제 가능했습니다.그래도 안될 경우 사무국으로 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