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ll 매경TEST 모바일
이전

게시판

질문 ※ 시험 접수 내역 및 성적이 보이지 않거나 없는 경우 ※ 공지 | 2023-11-29
* 접수를 진행했던 기존 아이디가 이미 존재하는데, 신규 가입 및 여러 계정으로 로그인을 진행해서 생긴 문제입니다.
해결하려면 아래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1. 계정 연동
- '신규 가입한 계정'으로 로그인한 상태에서 아래 링크로 접속하여, '기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계정 연동을 진행 바랍니다.
- 기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려면 '회원 계정 연동' 아래 부분의 '기존 MK ID / 패스워드 찾기' 를 눌러 진행하면 됩니다.
https://member.mk.co.kr/mem/connect_regacy.php


2-1. 회원 전환된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
- 먼저, '신규 가입한 계정'에서는 로그아웃을 합니다.
접수한 건 '기존 계정'이기 때문에 '신규 계정'에서는 접수 내역과 성적이 보이지 않습니다.
- 아래 링크의 로그인 페이지에서 '기존 계정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거나, '기존 계정 간편로그인'을 눌러 로그인합니다.
이미 회원 전환을 완료한 기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려면 '이메일 찾기 / 비밀번호 찾기'를 진행해서 찾으면 됩니다.
혼란을 방지하기 위해 '신규 가입한 계정'은 탈퇴합니다.
https://account.mk.co.kr/p/login/


2-2. 기존 계정이 회원 전환 전일 경우
- 회원 전환 전의 기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려면 로그인 페이지 하단의 '구 MK회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를 눌러 진행하면 됩니다.
- 아래 링크의 로그인 페이지에서 '기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회원 전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로 전환하거나, 간편 회원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전환이 됐으면 로그인해서 내역을 확인합니다.
혼란을 방지하기 위해 '신규 가입한 계정'은 탈퇴합니다.
https://account.mk.co.kr/p/login/


** 회원가입 체계 변경은 2023년 4월 18일부터 시행되었습니다.

즉, 시행전 회원은 구ID 계정을 간편회원으로 전환해 이용해야하며,
간편회원(이메일/간편로그인)은 위와 같은 상황 등을 방지하기 위하여 ID는 꼭 1개만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