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PC 인터넷 브라우저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 매경TEST 홈페이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이상(Chrome 48버전 이상)의 최신 버전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수험표, 성적표 출력 등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신 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 Windows 10 Microsoft Edge 버전에서도 정상 접수 및 결제, 수험표 출력이 가능함을 확인하였습니다.
<브라우저 최신버전 다운로드 받기> - Internet Explorer 11 : http://windows.microsoft.com/ko-kr/internet-explorer/download-ie - Chrome : http://www.google.co.kr/chrome
** Chrome과 Microsoft Edge에는 PDF VIEWER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PDF 리더 설치가 필요 없습니다. Internet Explorer에서 오류 발생 시 Chrome, Microsoft Edge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2. 팝업 차단 해제 브라우저의 팝업 기능이 차단되어 있을 경우 수험표와 성적인증서 출력창이 새창으로 열리지 않습니다. 브라우저의 팝업 기능이 차단되어 있을 경우 이를 해제해주시기 바랍니다.
3. PDF Reader 설치 수험표 및 성적인증서는 PDF 파일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최신 브라우저의 경우 별도의 PDF Reader 설치 없이 브라우저 내부에서 바로 조회 가능합니다. 만약 사용하는 브라우저가 최신 버전이 아니거나, 호환성에 문제가 있을 경우 컴퓨터에 Acrobat Reader 등 PDF 파일을 읽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별도로 설치하셔야 합니다.
4. 데이터 수신 오류 Internet Explorer에서 PDF 리더를 설치하였더라도 상호 호환이 되지 않아 PDF 데이터 수신을 제대로 하지 못해 수험표가 출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때에는 SHIFT + F5(새로고침)를 여러번 시도하면 PDF가 대부분 재출력 되나, 그 외의 문제는 각 개인별 브라우저 설정에 따라서도 차이가 있을 수 있어 Adobe 공식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웹 PDF 파일 문제 가이드를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웹 PDF 파일 문제 가이드> - https://helpx.adobe.com/kr/acrobat/kb/cant-view-pdf-web.html
위와 같이 조치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수험표를 최종적으로 출력하지 못하신 분은 '신분증'을 꼭 지참하시고, 고사장에서 수험번호를 확인하시면 응시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수험표를 출력하지 않아 본인의 원서접수 내용이 실제로 다르거나 수험생 유의사항을 확인 못해 생기는 문제는 사무국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수험표의 내용을 꼭 확인하시고 시험 당일 신분증을 꼭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