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훈 님, 매경TEST 사무국입니다.
현재 사진 등록은 정상적으로 가능하며, 다른 접수자 분들은 이상 없이 접수하고 계십니다.
해당 증상은 접수자의 네트워크(인터넷) 환경 또는 설정 문제로 사진 파일이 매경TEST 서버로 전송되지 않거나, 파일 자체에 오류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Chrome, Microsoft Edge 브라우저로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해서 아래 방법들을 다시 시도 부탁 바랍니다.
1. 모든 사진 파일이 등록되지 않을 경우
- 매경TEST 모바일 홈페이지(m.mktest.org)를 이동통신사 네트워크(LTE, 5G) 환경으로 접속해 접수해보시거나,
2. 특정 사진 파일이 등록되지 않을 경우
- 파일 형식이 실제 확장자와 일치하는지(파일 형식은 bmp이나 확장자만 jpg로 변경하면 업로드 불가) 확인 후 포토샵, 그림판 등의 프로그램을 활용해 파일 변환 뒤 재업로드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