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상(1)
'이미 본인인증이 완료됐습니다. 계정을 다시 확인해 주세요.' 라는 얼럿메세지가 나올 경우
→ 현재 계정과 다른 계정으로 먼저 본인인증이 완료되어 나타난 증상입니다.
이는 중복접수를 방지하기 위함으로
본인인증이 완료된 계정을 응시자께서 직접 찾으신 후 재로그인하여 접수 진행하시면 해당 증상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또는 게시판에 실명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기존 인증내역을 삭제해드립니다.
(평일 업무시간내 처리 가능)
아울러 무분별한 회원가입으로 인해 접수내역 및 성적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계정은 꼭 1개만 사용하시길 당부드립니다.
증상(2)
본인인증이 제대로 되지 않아 본인인증페이지가 반복해서 나올 경우
→ 타 브라우저(엣지, 크롬 등) 또는 PC에서 오류가 있었다면 모바일, 모바일에서 오류가 있었다면 PC에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증상(3)
휴대폰 본인인증 화면에서
'본인인증 실패. 성명/생년월일/성별/휴대폰번호/통신사 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올 경우
→ 통신사에 문의하여 올바른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