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질의를 통해 제 아이디로 접수 내역이 새로 발생한 것은 확인했습니다.
처리 감사합니다.
추가로, 타인의 이메일 아이디로 접수된 과거 내역은 삭제 됐는지 확인 바랍니다.
제가 접수 당시 제 명의의 휴대폰으로 인증한 것은 당시 접수하는 당사자가 본인이라는 점을 인증했던 것이지, 당시 로그인 되어 있던 이메일이 본인 명의임을 인증한 것이 아니며 해당 이메일로 본인의 개인정보를 전송하거나 해당 이메일로 가입된 귀사의 아이디에 본인의 개인정보를 노출할 것을 동의한 것 또한 아닙니다.
만약 삭제 조치 안되어 있다면 조치하고 확인 답변 해주시길 요청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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