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결제 오류가 지속적으로 발생하여
6월 7일, 6월 12일, 6월 13일, 6월 15일에 걸쳐서 카드사 앱 상에서는 총 5회의 결제가 이루어졌습니다.
최종적으로 접수가 완료된 마지막 결제를 제외하고 나머지 4회에 대해서는 취소가 되었어야 할 것 같은데, 취소 문자가 2회밖에 오지 않았습니다.
그렇기에 취소 문자가 오지 않은 2건 및 취소 문자가 온 2건 총 4건이 모두 정상적으로 환불처리가 이루어지는지 질문드리고 싶습니다.
결제 시각을 남겨드리오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월 7일 (토) 20:46:37 (취소 문자 도달)
6월 12일 (목) 18:55:01 (취소 문자 도달)
6월 13일 (금) 21:01:10 (취소 문자 오지않음)
6월 15일 (일) 19:35:53 (취소 문자 오지않음)
6월 15일 (일) 19:37:54 (정상 접수)
수고가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