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매경TEST사무국입니다.
말씀해주신 증상만으로는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질문과 답변 게시판에 게시물을 작성하실 수 있다는 것은 본인인증이 완료되었다는 뜻입니다.(본인인증 완료자만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기존 답변드린 방법대로 해결이 안되실 경우 아래 방법대로 다시 시도바랍니다.
[방법 A]
1. 브라우저 내 캐시 삭제(도구 > 인터넷 옵션)
2. 매경TEST 홈페이지(PC버전) 접속
3. 로그인(반드시 온라인 접수 배너 클릭 전 먼저 로그인)
4. 초기화면 매경TEST 접수 배너 클릭
5. 접수
[방법 B]
휴대전화나 테블릿 등으로 모바일 페이지(http://m.mktest.org)에서 접수
위 같은 방법대로 진행해도 접수가 되지 않을 경우, 사무국으로 연락바랍니다.
유선으로 통화하면서 증상을 파악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