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매경TEST사무국입니다.
정확한 증상을 확인 하기위해 전화를 드렸으나 전화를 받지 않아 답변글로 갈음합니다. 카드결제 플러그인이 제대로 설치되지 않았을 경우 해당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나, 다른 수험생들은 정상적으로 카드 결제를 하고 있기 때문에 적절한 답변을 바로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바랍니다.
우선 모바일 웹페이지(http://m.mktest.org)로 접속하셔서 다시 한 번 카드 결제를 실행해보시기 바라며, 핸드폰 소액결제, 온라인 계좌이체도 가능하오니 카드 문제로 PC와 모바일 모두 결제가 어려울 경우 대체 결제수단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