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정말 이해가 안가서 그러는데요...ㅡㅡ;;
설탕,소금과 같은 생필품과 농산물 등은 대체제를 찾기 힘들고,
가격탄력성이 비탄력적이라고 알고 있는데요.
명품 브랜드 양복같은 경우는 사치품으로 분류되지 않나요??그러면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크기때문에 가격을 낮추는 전략이 매출액을 곧 높일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그게 아니라면, 답이 2번은 왜 안되는지 설명 부탁드립니다.
분명히 생필품은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비탄력적이므로 가격을 5%올리고 부가서비스를
주는게 매출액의 증가를 유인할 수 있다는게 제 짧은 소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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