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매경TEST사무국입니다.
사무국에서 시험 결과 익스플로러 및 크롬 모두 정상적으로 결제가 진행되고 있으며, 동시간대(19시)에 다른 사용자들의 결제내역도 여럿 존재하여 결제시스템 전체의 문제는 아닌 것으로 사료됩니다. 귀하의 컴퓨터 내 플러그인 설치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보이나, 남겨주신 내용만으로는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바랍니다.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설정에 따라 결제창이 로드되지 않는 경우가 있어 결제대행사의 안내문을 링크하오니 내용 참고 부탁드리며, 그래도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경우 모바일 페이지에서 핸드폰 소액결제 기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 익스플로러 호환성 설정 안내 바로가기 >>
2. 크롬 브라우저 플러그인 설정안내 바로가기 >>
3. PC 백신프로그램으로 인한 결제창 차단 해제안내 바로가기 >>
다른 궁금한 점 있으시면 평일 업무시간에 사무국으로 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