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국에서 시험 결과 익스플로러 및 크롬 모두 정상적으로 결제가 진행되고 있으며, 동시간대(19시)에 다른 사용자들의 결제내역도 여럿 존재하여 결제시스템 전체의 문제는 아닌 것으로 사료됩니다. 귀하의 컴퓨터 내 플러그인 설치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보이나, 남겨주신 내용만으로는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바랍니다.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설정에 따라 결제창이 로드되지 않는 경우가 있어 결제대행사의 안내문을 링크하오니 내용 참고 부탁드리며, 그래도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경우 모바일 페이지에서 핸드폰 소액결제 기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