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잘은 모르지만 제가 아는대로 답변해드려 보겠습니다..
해설을 보면 밑의 문구가 있습니다.
가격을 인상할 경우 수요는 감소하지만, 수요의 감소로 생기는 판매손실 보다는 가격 인상으로 인해 얻는 판매수입이 더 크므로, 판매전략B는 명품 브랜드 양복(신상품)에 대해서 실시하는 것이 타당하다.
문제에서도 그냥 명품양복이 아니라 충성도가 높은 양복이라는 단서 조항이 있습니다.
가격이 비싸져도 수요가 확 줄지는 않겠지요...(개인적 견해입니다.)
단순히 가격탄력성을 가지고 보기에는 무리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그저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참고만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