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 취소 완료 후 환불 절차가 진행됩니다.
접수 취소 시 원서접수 시 등록한 문자메시지로 접수가 취소됨을 안내해드립니다. 사무국 전화번호가 스팸처리 되지 않았는지 원서접수 시 제대로 된 번호를 입력했는지 회원정보 등을 통해 확인바랍니다. 환불 완료 안내는 결제한 금융기관에서 안내합니다.
환불 과정은 결제하신 카드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신 내용은 접수안내 > 접수확인 및 취소 > 환불규정 또는
접수안내 > 시험규정 안내> 환불규정 페이지에 모두 안내되어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exam.mk.co.kr/online_main.php?MM=3&MN=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