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주신 10시 현재 사진 등록은 정상적으로 가능하며, 다른 지원자들은 이상 없이 접수하고 계십니다. 해당 증상이 구현되지 않아 정확한 답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바랍니다.
1. 모든 사진이 등록되지 않는 경우
- 매경TEST 홈페이지는 Chrome, Microsoft Edge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브라우저 버전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간혹 회사, 학교, 기숙사, 군대 등에서는 네트워크 설정 문제로 외부 파일 업로드가 차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핸드폰 등 모바일 기기에서 통신사 네트워크(5G, LTE 등)를 이용해 접수하시거나 네트워크 설정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위와 같은 이유로 간혹 이미지가 업로드되더라도 사진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모든 원서 항목을 다 입력 후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 다음 결제화면으로 이동하는지 확인해주세요. 사진이 등록되면 결제페이지로 넘어갑니다.
2. 본인 사진만 등록되지 않는 경우
- 다른 사진 파일은 업로드되는데 특정 파일만 업로드되지 않을 경우 파일 형식이 실제 저장된 파일과 다른 경우(예를 들어 파일 확장자는 jpg나 실제로는 bmp 파일)이니 포토샵, 그림판 등의 프로그램을 활용해 사진 파일을 수정해주세요.
다시한 번 말씀드리지만, 위의 답변은 현재 사진 등록이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몇 가지 기존 사례를 설명드린 것이며, 김도빈 씨 상황에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당 증상이 지속될 경우 정확한 확인을 위해 평일 업무시간에 매경TEST사무국으로 전화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