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증상은 접수자의 네트워크(인터넷) 환경 또는 설정 문제로 사진 파일이 매경TEST 서버로 전송되지 않거나, 파일 자체에 오류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1. 모든 사진 파일이 등록되지 않을 경우
- 매경TEST 모바일 홈페이지(m.mktest.org)를 이동통신사 네트워크(LTE, 5G) 환경으로 접속해 접수해보시거나,
2. 특정 사진 파일이 등록되지 않을 경우
- 파일 형식이 실제 확장자와 일치하는지(파일 형식은 bmp이나 확장자만 jpg로 변경하면 업로드 불가) 확인 후 포토샵, 그림판 등의 프로그램을 활용해 파일 변환 뒤 재업로드해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매경TEST 접수 페이지에는 이상이 없으며, 다른 접수자들도 문의 주신 시간에 문제없이 접수하셨습니다. 위의 답변은 그동안의 사례를 토대로 설명드린 것으로 김지윤 씨 상황에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당 증상이 지속될 경우 정확한 확인을 위해 평일 업무시간에 매경TEST사무국으로 전화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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